(주)호성화학은 1973년 호성산업사를 설립하여 규산소다(Sodium Silicate)생산을 시작한 이래 1993년 (주)호성화학으로 법인전환하였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현재는 규산소다 (Sodium Silicate)를 비롯하여 규산카리(Potassium Silicate),혼합용 바인더(mixed-binder)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 내외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1986년 실리카켈(silica-gel)의 생산라인을 가동하면서 자사의 소포장 업체인 신성산업을 설립하여 소량포장(1g~500g)에서 대량포장(15kg,1ton)에 이르기까지 실리카켈(silica-gel)시장의 주역이 되고 있습니다.
폐사의 전제품은 품질경영시스템(ISO9001:2000)의 기준에 의거하여 엄격한 공정관리와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실리카켈(silica-gel)의 경우 2002년 4월 일본공업규격 (JIS Z 0701)의 인정을 받아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시장에서도 (주)호성화학의 인지도를 높여 수출의 판로가 더욱더 활밸해지고 있습니다.

(주)호성화학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이 '고객에게 만족을'주는 품질이 되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대적 변화와 소지바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개발에 힘쓸것이며,선진화와 국제화를 위한 신공정 기술의 개발,신제품 개발등 전분야에 걸친 지속적인 연구를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거듭 하시는 사업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배전의 격려와 성원을 바랍니다.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